카테고리 없음

오미크론 확진 ㅠㅠ

정라니 2022. 3. 16. 15:07


6일의 연속근무후 2off 가 있어 견디면서 열심히
근무에 임했다.
오프첫날부터 목이 따끔거리기 시작 ..
평상시에도 인후통이 약간있고 목소리 갈라짐도 있었지만 왠지 평상시와 다른증상인것 알았다
그냥 종합감기약만 한봉지 먹고 잤다
두번째오프 아침에 일어났는데 코로나확진이라는 예감이 들어 신속항원검사를 시행 ㅜㅜ
매번 한줄만 나온 신속항원검사에 두줄이 ㅜㅜ
순간 너무 기분이 나빴다 .
의료기관에가서 신속항원검사를 해야 인정이 되기때문에 옷을입고 단단히 싸메고 병원에 도착
엄청난 사람들이 대기실을 꽉 메우고 있었다
대기번호를 받고 1시간 넘게 기다린후
" 코로나 양성"이라는 말을 듣고 병동 팀장님에게 연락후에 7일 격리조치를 받았다
병동 스케쥴표인 격리로 인해 지저분해진 스케쥴표가 카톡으로 도착했다
알수도 없는 스케쥴표 ..
7일에 휴가라고 생각하고 쉬라곤 하지만
증상발현시엔 거의 누워만 있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격리되어 있는 나의 작은 공간에 물품을 열심히 챙겨놓고 7일을 보내야겠지
후유증없이 잘 지내길 바라면서~~